(주)인터에임, 2021 인터몰드코리아(온)서 금형 메인터넌스 핵심 솔루션 공개

2021-08-20

(주)인터에임이 ‘2021 인터몰드코리아’에서 금형 메인터넌스 솔루션을 전시한다. (사진. 여기에 편집)

 

금형 메인터넌스 전문 기업 (주)인터에임(이하 인터에임)이 오는 9월 6일(월)부터 12월 31일(금)까지 온라인 전시회로 개최되는 ‘2021 인터몰드코리아’에서 전해식 금형세척기 및 광학용 금형 전용 세척기, 온조배관용 세척기 등 차별화된 금형 유지보수 라인업을 전시한다. 


사출금형은 가스가 자주 발생하고 여러 부품으로 조립돼 틈새가 많아 오염이 쉽게 발생한다. 금형의 오염은 사출 제품의 품질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정기적인 금형 세척은 중요한 작업이다. 인터에임의 금형세척기 제품군은 이 같은 금형 세척 과정에서 막대한 인력과 시간이 소요되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한 동사는 광학 렌즈나 도광판과 같이 초정밀 미세 금형의 보이지 않는 오염 물질을 금형 손상 없이 세척할 수 있는 광학용 금형 전용 세척기도 함께 공급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렌즈나 도광판뿐만 아니라 유리 금형, 고광택 금형 등 유지보수가 까다로운 초정밀 금형 세척에도 용이하다. 


이 밖에도 인터에임은 이번 2021 인터몰드코리아에서 금형을 분해하지 않고 금형 내 냉각수관 등 온조배관 세척이 가능한 온조배관용 세척기를 비롯해 전용 세척제와 금형 육성용접기 등 다양한 금형 메인터넌스 제품군을 전시할 계획이다. 

도서출판 행복 소나무처럼 소나무처럼1 박순옥 1988년, 뇌종양으로 시한부 선고를 받았지만 신앙을 잃지 않고 기적적으로 30년 이상 생존하면서 써 온 시들을 모아 출간했다 인생에 지친 사람들에게
도서출판 행복 소나무처럼 돈의 속성(150쇄 기념 에디션) 박순옥 맨손에서 만들어낸 종잣돈으로 돈 버는 방법을 알려준다. 부모에게 받은 유산
도서출판 행복 소나무처럼 당신이 나를 죽창으로 찔러 죽이기 전에 박순옥 20XX년 근미래, 일본에 첫 여성 ‘혐한’ 총리 탄생. 이렇게 배외주의자들의 꿈은 이루어지고 말았다.
와이즈베리 소나무처럼 정의란 무엇인가 마이클 샌델 『정의란 무엇인가』는 27세에 최연소 하버드대학교 교수가 되었고, 존 롤스의 정의론을 비판한 《자유주의와 정의의 한계》를 발표하면서 세계적 학자로 인정받은 정치 철학가 마이클 샌델의 대표작이다.
Crown 약속의 땅 약속의 땅 Barack Obama 역대 대통령 회고록 중 최다 판매와 최고 선인세, 출간 첫날 90만 부 판매, 예약판매 즉시 아마존 종합 1위, 26개 언어 출간 계약 등 여러 기록을 남기며 전 세계 화제작으로 떠오른 미국 제 44대 대통령 버락 오바마의 회고록 『약속의 땅』 한국어판이 드디어 출간된다. 오바마는 이 책에서 미국 최초의 흑인 대통령이 되어 백악관에 입성하기까지의 과정과 임기 첫 2년 반 동안의 고군분투를 놀랍도록 솔직하고 사실적으로 담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례적일 만큼 내밀하게 자신의 선과 사고과정을 곱씹는다.